The 2-Minute Rule for 소액결제현금화

Wiki Article

거래 과정에서 불미스러운 일이 발생한다면 정직한 업체의 경우에는 본인에게도 피해가 돌아갈수 있다는걸 아니까요 ^^

남녀노소 나이불문하고 일상생활에서 언제 어디서든 쉽게 접할수 있는 스마트폰 게임 어플이나 만화/영화 등을 볼수 있는 어플 내에 전시되어 있는 여러가지 상품들을 결제할때 발생하는 비용이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입니다.

(각 통신사마다 정보이용료 / 콘텐츠이용료 / 앱결제 등으로 다를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사이트는 결제대행사를 주로 다날 대행사를 많이 이용하기 때문인데요.

휴대폰 요금을 미납하면 통신사 소액결제 정책 불가에 걸리고, 연체 기간이 길어지면 결제대행사와 전산 연동이 되어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한도도 곧 사용할 수 없게 됩니다.

처음엔 광고 의심했지만 바로 응대하고 처리해줘서 믿을만한곳으로 앞으로 여기 이용하면 될것 같네요

단기간 수익을 생각하였을 때에는 아쉬움이 있겠지만 소액결제현금화 장기간 비전을 보았을 때 상품권에 대한 수요가 늘어나고 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업체의 번호가 명시되어 있지 않은채 카톡아이디만 달랑 노출해놓은 업체의 경우, 그 카톡이 해외, 대포 명의 혹은 주인이 없는 가상의 카톡이라면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다소 높은 단가로 정보이용료를 매입하는 곳이 있다면 주의가 필요하며 정보이용료는 믿을 수 있는 업체에서 거래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보통 다날 정책에 걸려도 본인이 왜 다날 정책에 걸렸는지 모르는게 대다수일거라 생각합니다.

물론 사기를 당하고 경찰서에 신고하여 사건 접수를 하게 되면 기본적인 수사는 하겠지만, 소액 사건인데다 대포폰까지 사용하는 용의자를 끝까지 추적해서 잡는다는 것은 현실상 힘들 것입니다…

휴대폰 정보이용료현금화 요금의 경우 통신요금이 미납 되면 통신사와 결제대행사에서는 대응책으로 휴대폰 명의에 신용을 부여하여 한도를 조절하는 정책을 가지고 있습니다.

기타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현금화 방법에 대해서 더 알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보세요.

그래서, 대부분의 사람들이 말합니다. 소액결제 현금화를 할때는 정식으로 사업자등록을 갖춘 업체와 거래를 하라구요.. 그러면 사기와 같은 어떤 문제가 발생했을때는 내가 받은 피해를 즉시 보상 받을 수 있습니다.

Report this wiki page